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
여행의 모든 순간을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게
트립엔픽이 도와드리겠습니다.

FAQ 자주 묻는 질문 TOP 5

  • 당일 예약은 플레이스에 따라 불가할 수 있습니다. 

    트립엔픽 또는 업체에 확인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• 5인 이상의 단체예약은 트립엔픽에 직접 문의 하세요. 

    플랫폼에서 단체예약은 플레이스별 특징에 따라서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 

  • 트립엔픽은 여행의 모든 순간을 PICK하고, FIT하게 맞추는 커스터마이징 여행 패키지 플랫폼 서비스로, 3가지의 방법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 '이용안내' 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먼저 회원가입을 하신 후 원하시는 방법으로 여행 패키지 상품을 담아, 주문 및 결제 완료하여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1. 추천 코스로 여행하기

      - 패키지 선택 및 일정 확인&변경 - 주문 - 결제 - 예약 완료 

    2. 영상처럼 여행하기

     영상보기 - 일정 확인&변경 - 주문 - 결제 - 예약 완료 

    3. 직접골라 여행하기

    - 여행지 선택 후 여행바구니 담기 -  여행바구니 확인 - 주문 - 결제 - 예약 완료 


  • 트립엔픽은 커스터마이징 여행 패키지 서비스로 제안해드린 여행 패키지 상품을 취향대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step1. 여행정보(지역, 테마) 설정 후, 패키지 선택

    step2. 선택한 패키지 내에서 일정 스토리 확인 후 일정리스트로 이동 (*로그인) 원하시는 상품 변경/ 삭제하여 여행 패키지 완성

    step3. 완성된 여행 패키지 결제 및 예약 완료

    step4. 여행하기

  • 1. 주문 후 결제 완료하신 여행 패키지 상품을 취소하고 싶으신 경우

       [예약 대기]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- 상품 취소 요청 - 환불

       [예약 확정] 마이페이지 - 주문내역 - 상품 취소 요청 - 취소/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


    2. 주문 후 결제 이전 여행 패키지 상품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 

      마이페이지 -  주문내역 - 상품 취소 요청 - 취소 완료 

이용안내

예약조회

여행바구니

마이페이지

QUICK
MENU
img공지사항 img고객서비스 img이달의혜택